지난 주말, 신혼부부인 친구의 집들이에 초대받아 다녀왔어요.
집들이 선물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, 휴지나 세제는 너무 센스없어보이고 디퓨저나 입욕제 등도 좋지만 친구 취향에 맞지않을 것 같기도하고... 너무너무 고민이 됐어요.
그래서 좀 더 실용적이면서도 센스있는 선물을 찾아보다가 일명 청담동 세제, 명품 세제라고 불리는 브리오신 세제를 찾았습니다 :)
다른 분들도 집들이 선물로 많이 찾는지 집들이 선물세트로 판매하고 있었어요.
저는 텐바이텐에서 집들이 선물을 검색하다가 처음 접했는데요, 텐바이텐보다는 오픈마켓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고 배송도 빨랐으니 구매하실 분은 잘 살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.
브리오신 세제는 인스타그램에서 친환경 세제, 청담동 세제로 핫한 상품이더라구요
유럽냄새 물씬 풍기는 패키지도 너무 고급스럽고 예쁜데 성분까지 착하니 핫할 수 밖에 없어요!
프랑스 친환경 세제인 브리오신은 *에코서트가 인증한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아이 세제로도 많이 추천되고 있어요
*에코서트란? 1991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친환경/유기농 인증단체로 프랑스에 기반을 두고있으나 유럽경제공동체(EEC)의 유기품질관리의 규정에 따라 전세계 80개국 이상에서 농산물 및 가공품의 친환경/유기농 제품 여부를 검사, 인증하고 있는 엄격하고 신뢰있는 기관
집들이 선물 세트는 내추럴 마르세이유 가루비누, 내추럴 섬유유연제(라벤더향), 사봉 느와르 다목적 세정제로 각각 하나씩, 총 3개로 구성되어있어요
먼저 가루비누는 아주 예쁘고 프랑스 느낌이 나는 디자인의 틴케이스에 담겨있었구요, 그 안에는 우드스쿱도 함께 있었습니다.
가루비누는 우드스쿱 한 스푼을 빨래와 함께 세탁통에 넣고 세탁해주세요. 비누타입이라 세제주입구에 넣을 경우 세제가 덜 녹을 수 있다고 하니 같이 넣는게 좋겠어요.
또 가루비누를 다 사용해도 틴케이스를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도 있으니 정말 좋지 않나요?
그 다음에는 라벤더향의 섬유유연제입니다.
저는 요즘 라벤더향의 매력에 푹 빠져있는데요, 은은한 라벤더향이 편안한 기분을 만들어주는 느낌이었어요.
향기도 맘에 들었지만 식물성 원료이니 섬유유연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는 점이 더 맘에 들었어요.
마지막으로는 블랙솝 사봉 느와르 다목적 세정제입니다.
화장실 및 주방의 기름때, 물때, 찌든 때는 물론 타일, 창문, 냉장고, 원목 가구 등의 얼룩 제거도 사용할 수 있다고합니다.
락스 냄새나 화학 세정제와 달리 걱정없이 안심하고 청소할 수 있는 착한 세정제입니다.
선물받은 제 친구도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한번, 착한 유기농 성분에 두번 반했는데요.
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을 찾는 분들에게 브리오신 집들이 선물 세트 강력 추천합니다 :D
'일상 > 텅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설날, 발렌타인 선물 구매! 2월 로드샵 세일 정보 (0) | 2018.02.06 |
---|